내셔널세미컨덕터, LED 전구 레퍼런스 디자인 발표
상태바
내셔널세미컨덕터, LED 전구 레퍼런스 디자인 발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09.05.1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셔널세미컨덕터코리아(대표 최충원)은 누벤틱스(Nuventix)와 공동으로 고휘도 발광 다이오드(LED) 전구의 개발을 간소화하는 새로운 전자 드라이브와 열 관리 레퍼런스 디자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내셔널세미컨덕터의 LED 레퍼런스 디자인은 지난 5월 5일부터 7일까지 뉴욕에서 개최된 국제 조명 박람회에서 시연된 바 있다.


LED 전구의 교체에는 일반적으로 LED, 전자 드라이브 보드, 열 관리 시스템, 광학 요소 등 네 가지의 설계 구성부품을 통합하는 까다로운 작업이 필요하다. 내셔널세미컨덕터가 발표한 새로운 디자인은


 효율적인 고성능 LED 전구 시스템을 제작하기 위해 이러한 복잡한 디자인 부품들을 통합하는 일은 어려운 작업이라고 할 수 있다. 내셔널세미컨덕터의 전자 드라이브 보드와 누벤틱스의 신젯(SynJet) 냉각 모듈을 결합시켜 보다 쉽게 LED 설계를 할 수 있도록 한다.


마이클 화이트(Michael White) 내셔널세미컨덕터 부사장은 “새로운 레퍼런스 디자인을 통해 조명 설계자들이 보다 안정적인 방식으로 쉽고 빠르게 MR16 또는 PAR38 폼 팩터 LED 전구를 위한 열/전자 드라이브 시스템을 설계할 수 있다”라며 “누벤틱스와의 파트너십 사례와 같이 내셔널 세미컨덕터는 사용이 간편한 솔루션과 완벽한 시스템 수준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