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콤, 머레이 홀츠워스 아태지역 프로그램 디렉터 임명
상태바
쓰리콤, 머레이 홀츠워스 아태지역 프로그램 디렉터 임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5.07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네트워크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 전문업체 쓰리콤(www.3com.com)은 비즈니스 개발과 기획, 관리 전반을 총괄할 아태지역 프로그램 디렉터로 머레이 홀츠워스(Murray Holzworth)를 임명했다고 밝혔다.


머레이 홀츠워스 쓰리콤 아태지역 프로그램 디렉터는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채널 및 고객 관련 프로그램 개발과 실행을 총괄하며 아태지역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킹 시장 공략을 강화할 방침이다. 특히 스위칭, 라우팅, 보안 및 네트워크 관리와 같은 주요 기술 부문에서 솔루션 개발을 위한 마케팅 지원 등을 포함해 쓰리콤의 통신사업자용 솔루션을 전반적으로 검토할 예정이다.


지난 2004년 쓰리콤에 합류한 머레이 홀츠워스 쓰리콤 아태지역 프로그램 디렉터는 IT 분야에서 20년의 경험을 쌓았으며 시스템 통합에 대해 심도있는 지식과 역량을 소유하고 있다. 특히 공공 분야 전문가로서 최근 호주 퀸즈랜드 교육부 DETA(Departement of Education, Training and the Arts)와의 대규모 솔루션 공급 계약을 성공시키는데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했다.


쓰리콤에 합류하기 전 머레이 홀츠워스 쓰리콤 아태지역 프로그램 디렉터는 CITEC에서 수석 비즈니스 개발 담당자로서 의료와 교육분야를 중심으로 퀸즈랜드 주정부와의 주요 계약을 성사시켰으며 그 이전에는 데이터콤(Datacom)의 전신인 파워랜(Powerlan)에서도 요직을 거쳤다.


피터 차이(Peter Chai) 쓰리콤 아태지역 총괄 부사장은 “머레이 홀츠워스의 프로그램 디렉터임명이 아태지역에서 쓰리콤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비즈니스 및 채널 분야에서 쌓은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쓰리콤이 보다 혁신적인 방식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새로운 가치를 부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