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 노트북 제품을 공급한 지 올해로 3년째인 MSI코리아는 제품별로 판매/유통/AS를 구분하던 기존 유통사 책임 A/S제에서 MSI 한국 지사 책임 A/S제로 전환, 소비자에 대한 신뢰도 및 서비스 품질 개선의 첫 발로 용산 전자상가 중심에 첫 번째 서비스 센터를 오픈한다.
MSI코리아 노트북/올인원 서비스 센터에서는 기존 MSI코리아 노트북 한국 공식 유통사 엔씨디지텍과 웨이코스에서 취급하던 노트북 외에도 2009년 5월 MSI코리아 올인원 제품 한국 공식 유통사 엔씨디지텍과 대원컴퓨터를 통해 출시되는 올인원 제품도 서비스한다.
용산의 선인상가 21동 입구 맞은편에 위치한 MSI코리아 서비스 센터는 전자상가 어디에서나 눈에 띄는 전자상가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방에 거주하는 소비자의 불편을 덜기 위해 한진택배와 계약을 맺고 제품의 손상을 최소화 한 지정 택배 서비스도 함께 실시한다.
MSI코리아 노트북 서비스 센터 관계자는 “The New Service의 정신으로 언제나 새로운 마음으로 고객을 섬기겠다는 노력의 일환으로, 센터 내에 msi café zone을 운영, 내방객을 위해 각종 음료 및 무료 인터넷 zone을 제공해 MSI 노트북/올인원 제품 사용자에게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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