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만화포털 ‘툰도시’ 론칭
상태바
SK텔레콤, 만화포털 ‘툰도시’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4.2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 정만원 www.sktelecom.com)은 유무선에서 고선명 컬러 만화를 즐길 수 있는 만화포털 ‘툰도시(www.toondosi.com)’를 론칭, 웹사이트를 통해 툰도시의 콘텐츠 이용을 시작으로 하반기 내에 휴대전화, PMP, IPTV 등에서도 만화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확대해 본격적 유무선 만화포털로 추진할 계획이다.


툰도시는 단순히 스캔한 만화를 제공하는 기존 만화포털과 달리 흑백으로 출판된 만화를 컬러화 및 정밀보정 작업을 통해 새로운 버전의 고품질 만화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꽃보다 남자>, <공포의 외인구단 리메이크> 등 인기작품을 독점 제공하고, 국내 모든 온오프라인 만화잡지를 제공해 다른 만화포털과 차별화 시켰다.
 
이 밖에도 국내 만화산업 활성화를 위해 신인 작가들이 툰도시에서 작품을 선보이고 지속적으로 연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온라인 연재 시스템’을 구축하고 능력 있는 신인작가들을 발굴하는 데도 지속적으로 투자할 예정이다.
 
한편 툰도시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론칭 기념으로 신규 가입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 만화 3권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5월 27일까지 미션으로 주어진 만화컷을 자유롭게 채색하는 ‘컬러만화 100% 즐기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중 2278명에게 삼성 노트북, 햅틱팝, 아이팟터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