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IDC, 싱크메일 신규고객에 기프티콘 제공
상태바
호스트웨이IDC, 싱크메일 신규고객에 기프티콘 제공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04.27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옴니아 등 스마트폰 이용자 늘면서 싱크메일 이용자 62% 증가”

호스트웨이IDC(대표 김성민 www.hostway.co.kr)는 스마트폰 사용자 중 싱크메일(www.syncmail.co.kr)에 가입하는 모든 신규 고객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싱크메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다음달 15일까지 SK텔레콤 스마트폰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인 싱크메일에 신규 가입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가입자 전원에게 던킨도너츠의 커피와 도넛 기프티콘을 SMS로 보내준다.


싱크메일은 호스트웨이가 SK텔레콤과 함께 제공하는 다이렉트 푸시메일로, 기업메일은 물론 웹메일도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보내고 받을 수 있다.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그림 파일 등 다양한 첨부 파일을 자유롭게 보내고 받을 수 있으며, 분실시에도 원격으로 데이터를 삭제 할 수 있어 중요한 정보 유출을 막을 수 있다.


별도의 스팸 및 바이러스 필터링 시스템이 장착돼 있어 해킹, 바이러스, 데이터 유실에 대한 위험이 낮다. 이용가격은 월 9000원, 메일/첨부파일/일정/연락처 관리에 대해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서정훈 호스트웨이IDC 부장은 “3월 한달간 싱크메일 일 평균 가입자 수가 올해 1~2월 대비 약 62%가 증가했다”며 “옴니아에 이어, 소니에릭슨, HTC 터치다이아몬드 등 신규 단말기 출시로 인해 국내 스마트폰 시장이 확대되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서 부장은 이어 “고객들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감성 마케팅을 활용한 이벤트와 더 나은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만족을 높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