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튀는 아이디어 내고 미국 가자
상태바
톡톡튀는 아이디어 내고 미국 가자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04.27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P, IT 공모전 통해 HP·인텔·MS 본사탐방 기회 제공

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IT 공모전을 개최하고, 당선자에게 HP, 인텔, 마이크로소프트 본사 탐방 기회와 한국HP의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는 ‘제6기 HP 글로벌 체험단’을 다음달 22일(금)까지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체험단은 글로벌 인재 발굴과 육성을 위한 것으로, 글로벌 기업 취업을 희망하는 국내 대학생들에게 IT기업 및 미국 명문 대학의 문화와 발전상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단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1인 또는 2인이 한 팀이 되어 ▲HP PC 브랜드 ‘파빌리온’ 바이럴 광고 아이디어 ▲HP PC의 오프라인 유통 매장 활성화를 위한 전략 ▲파빌리온의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전략 중 한 가지 주제를 정해 기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기획서의 분량은 A4용지 3장, 접수기간은 29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이며, 접수처는 www.hp.co.kr/global이다. 기획서를 제출할 때는 참가자 개인의 이력서와 자기 소개서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한국HP는 광고 아이디어에 응모한 참가자 중 30개 팀을 선정해 6월10일 온라인 페이지와 한국HP의 공식 블로그 파블로(www.pavlo.co.kr)를 통해 발표한다.


당선된 30개 팀 중 자신이 제출한 주제에 대한 보다 구체적이고 창의적인 방안을 제안하는 프리젠테이션을 실시하며, 이를 통해 선발된 4개팀에게 올 여름 HP와 인텔 및 마이크로소프트 본사 탐방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한국HP가 자신을 인턴으로 채용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에세이를 제출하고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된 4명은 한국HP 인턴십 채용 기회를 갖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