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15.1% 성장
상태바
시만텍,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15.1% 성장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04.27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DC 1분기 시장조사 결과…“경제위기에 큰 폭 성장, 기술우위 입증”

시만텍코리아(대표 변진석 www.symantec.co.kr)은 1분기 전세계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시장조사 결과 전년 동기대비 15.1% 성장하며 업계 1위를 지켰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발표된 IDC의 ‘전 세계 분기별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조사’ 결과에 따르면 시만텍은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전년 동기 대비 15.1%의 매출 성장을 보이며, 2007년보다 18.2% 상승했다.


시만텍의 데이터 보호 및 복구 소프트웨어 분야 시장 점유율은 33.8%로 2위 업체에 비해 약 3배 높으며, 스토리지 인프라스트럭처 소프트웨어 분야에서도 28.3%의 시장 점유율로 주요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업체들을 앞섰으며, 파일 시스템 소프트웨어 분야 역시 2위 업체보다 5배나 높은 51.6%의 점유율을 기록했다.


변진석 시만텍코리아 사장은 “시만텍의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분야 리더십 확대를 보여주는 이번 조사 결과를 통해 시만텍의 폭넓은 솔루션 포트폴리오의 우수한 성능과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하는 시만텍의 노력이 입증됐다”며 “많은 기업이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불구하고 스토리지 인프라스트럭처를 최적화하고 기존 자산의 활용률을 높이는 동시에 스토리지 하드웨어에 대한 투자를 줄이기 위해 시만텍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