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쿡 TV, 5월 가정의 달 특집 편성
상태바
KT 쿡 TV, 5월 가정의 달 특집 편성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4.27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대표 이석채 www.kt.com) 쿡 TV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른과 아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과 추억의 만화를 특별 편성한다고 밝혔다.
 
먼저 쿡 TV 금주의 추천 ‘헐리웃 동물극장’ 코너를 통해 ‘안젤리나 졸리’, ‘벤 스틸러’도 울고 갈 헐리웃 동물 스타 ‘쿵푸팬더’, ‘니모’, ‘부그와 엘리엇’, ‘가필드’ 등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헐리웃 동물극장’에서는 최근 극장 상영을 마친 <마다가스카 2>와 <부그와 앨리엇 2>뿐 아니라 우리나라 역대 애니메이션 개봉 작 중 가장 많은 관객을 끌어 모았던 <쿵푸팬더>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애니메이션들을 입맛대로 골라 볼 수 있다.
 
또 이 같은 애니메이션들은 친구들과의 우정, 가족애, 모험심, 자아 성장 등의 내용을 담고 있어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작품을 감상하며 서로 대화를 나누고 교훈을 얻는데도 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4월 27일부터 5월 18일까지는 온 가족이 함께 볼만한 추억의 만화 영화를 특집 편성하고, 이 만화들에 대한 퀴즈를 맞춘 사람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주는 ‘온 가족 만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에 편성되는 ‘독수리 5형제’, ‘이상한 나라의 폴’, ‘개구리 왕눈이’ 등 주로 20~30대 부모 세대에게 익숙한 작품들은, 부모들에게 어린 시절에 대한 추억과 향수를, 아이들에게는 부모들이 보고 자란 만화영화에 대한 신기함과 요즘 애니메이션과는 사뭇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한편 쿡 TV 홈페이지(www.qook.co.kr)에서 이들 만화영화에 대한 퀴즈를 푼 사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닌텐도 위, 외식 상품권, 무선조종 헬기,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서종렬 KT 미디어본부장은 “가정의 달인 5월에는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더욱 많아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쿡 TV는 가족을 위한 VOD 콘텐츠를 꾸준히 늘릴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