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판매자회사 ‘PS&마케팅’ 설립
상태바
SK텔레콤, 판매자회사 ‘PS&마케팅’ 설립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4.27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 정만원 www.sktelecom.com)이 통신/방송 융합, 유무선 결합상품 활성화 등 이동통신 시장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판매자회사 설립 절차를 마치고 5월 초부터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이 1500억원을 출자해 지분 100%를 확보한 판매자회사는 PS&마케팅으로 사명을 결정했으며, 설립추진단을 맡았던 임원일 단장이 대표이사에 선임됐다.
 
PS&마케팅은 ▲판매 채널을 다양화해 고객의 시장 접근성과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유무선 결합상품 등 컨버전스 상품에 대한 고객 인지도를 제고하며 ▲기존 판매망에서 소외된 공백 상권에 진출해 이동통신 판매시장의 사각 지대를 해소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유무선 결합상품을 비롯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와 상품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공함으로써, 통신시장에서의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시장을 활성화하는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PS&마케팅은 5월 초 13개 매장에서 판매를 개시, 공백 상권을 중심으로 단계적으로 매장을 늘려 나갈 예정이다.
 
임원일 PS&마케팅 사장은 “SK텔레콤의 판매자회사는 시장 성숙기에 접어든 국내 이동통신시장에서 과도한 마케팅 경쟁을 자제하고, 유무선 통합 및 통신/방송 융합이 진행되는 시장 환경 속에서 더 많은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에서 설립됐다”며 “앞으로 일선 판매 현장에서 SK텔레콤의 고객중심 및 고객만족 경영 철학을 선보이는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