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 싱크메일 신규고객 기프티콘 증정
상태바
호스트웨이, 싱크메일 신규고객 기프티콘 증정
  • 오현식 기자
  • 승인 2009.04.27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스트웨이IDC(대표 김성민 www.hostway.co.kr)는 스마트폰 사용자 중 싱크메일(www.syncmail.co.kr)에 가입하는 신규고객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5월 15일까지며, 이 기간 중 SK텔레콤 스마트폰 이용자가 싱크메일에 가입하면 SMS를 통해 던킨도너츠의 커피와 도넛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싱크메일에 가입해 스마트폰에서 계정설정을 마친 후 모바일 아웃룩을 이용해 이메일(event@mailpush.co.kr)로 응모메일을 보내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싱크메일은 호스트웨이가 SK텔레콤과 함께 제공하는 다이렉트 푸시메일 서비스로 스마트폰을 통해 이메일의 실시간 송수신이 가능하다.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그림 파일 등 다양한 첨부 파일의 송수신이 가능하며, 원격으로 데이터를 삭제 할 수 있어 분실 시에도 중요한 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또한 별도의 스팸 및 바이러스 필터링 시스템이 장착돼 바이러스를 차단, 데이터 유실 위험도 낮춰 준다..


서정훈 호스트웨이IDC 부장은 “3월 한달간 싱크메일 일평균 가입자 수는 올해 1~2월 대비 약 62%가 증가했다. 이는 국내 스마트폰 시장이 확대되고 있기 때문으로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감성 마케팅, 더 나은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만족을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