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 단말로 KT 와이브로 사용한다”
상태바
“와이파이 단말로 KT 와이브로 사용한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4.26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무선 공유기 ‘에그(egg)’ 출시

KT(대표 이석채 www.kt.com)는 IT기기 개발 전문회사인 인터브로와 함께 각종 와이파이 기기로 와이브로 이용을 가능케 하는 무선 공유기 ‘에그(egg)’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그는 휴대형 무선공유기로, 와이파이 기기를 와이브로망에 접속시킨다. 즉 특정 지역에만 설치된 와이파이 존을 찾아 헤맬 필요 없이 아이팟 터치, 닌텐도DS, PMP, 노트북 등 와이파이 기기 사용자들은 와이브로 지역에서 무선인터넷 이용이 가능하다.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에 최장 4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배터리가 내장된 에그는 최대 3회선까지 동시 접속이 가능하며 OS의 제한이 없어 와아피이 기기 사용자들의 편의성이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단말 가격은 22만원이며 ‘무제한50’ 요금제(월 2만7000원/50GB)를 이용하면 무료로 구입할 수 있다. ‘무제한30’ 요금제(월 1만9800원/30GB)를 선택하면 10만원을 할인 받는다.
 
에그는 4월 말부터 대형전자상가의 와이브로 전문매장 및 와이브로 홈페이지(www.ktwibro.com)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KT/KTF 대리점과 애플 전문 매장인 에이샵(삼성동), 프리스비(명동)에서는 5월초부터 판매하게 된다.
 
강국현 KT 휴대인터넷사업본부 상무는 “노트북, 와이브로폰 등 와이브로 단말에 한정된 와이브로 서비스를 와이파이 단말로 확대하고 고객층 확대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