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사이즈, 저렴한 고성능 HD 화상 솔루션 출시
상태바
라이프사이즈, 저렴한 고성능 HD 화상 솔루션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4.23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사이즈커뮤니케이션즈(LifeSize Communications)는 라이프사이즈 익스프레스(Express) 200을 공개했다. 이 제품은 1천만원 초반 대의 가격으로 듀얼 디스플레이 비디오와 콘텐츠를 지원하는 HD 비디오 화상회의 통신 시스템으로, HD 비디오 통신을 실용적이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라이프사이즈 익스프레스 200은 기업의 어느 곳에서나 활용될 수 있는 저렴한 솔루션이며 프로젝트 팀, 파트너, 동료에게 전화면 HD 비디오 통신과 전화면 HD 콘텐츠 공유를 통해 협업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특히 유연성이 대폭 강화돼 보다 많은 사용자에게 광범위한 응용 부문에서 직접 대면하는 동시에 협업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크레이그 멀로이(Craig Malloy) 라이프사이즈 CEO는 “라이프사이즈는 2007년에 라이프사이즈 익스프레스로 HD 비디오 통신의 가격대 성능비 기준을 세웠다”며 “라이프사이즈 익스프레스 200을 이용해 손쉽게 투자 수익률을 실현할 수 있고, 비디오를 그 어느 때보다 더 쉽게 협업 및 생산성 향상의 도구로 사용할 수 있고, 출장 여행과 환경 영향을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라이프사이즈 익스프레스 200은 초당 30프레임의 속도로 720p 비디오의 우수한 화질을 제공하며 초당 60프레임의 속도로 720p 비디오를 수신할 수 있다. 문서, 비디오 또는 정지 영상 또는 프리젠테이션과 같은 데이터 및 콘텐츠를 1280×768 해상도로 실시간으로 쉽게 공유할 수 있다.


특히 실용적인 트루 HD 비디오 화질을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트루 HD 비디오와 콘텐츠를 1Mbps의 속도로 제공해 HD 비디오를 어디서든 어느 네트워크에서든 이용할 수 있다. 또 50가지가 넘는 해상도를 지원해 어느 대역폭에서든 최상의 화질을 유지하고 최고의 상호 운용성을 제공한다.


케이시 킹(Casey King) 라이프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의 CTO는 “HD 비디오 솔루션만 개발하는 라이프사이즈는 카메라 및 영상 처리 기술과 오디오 처리 기술을 결합해 탁월한 영상 및 우수한 오디오 품질을 제공하는 모든 솔루션을 책임진다”며 “처음부터 우수한 아키텍처 설계에 초점을 맞췄기 때문에 고객에게 최고의 HD 경험을 저렴한 가격에 계속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라이프사이즈 익스프레스 200은 마이크가 내장된 고정 초점 카메라 탑재형과 마이크 포드를 탑재한 팬 틸트 줌 카메라 탑재형의 두 모델로 출신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