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쿡’ TV, 새로운 볼거리 ‘꾹꾹’
상태바
KT ‘쿡’ TV, 새로운 볼거리 ‘꾹꾹’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4.23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대표 이석채 www.kt.com)는 쿡(QOOK) TV의 영화 서비스 메뉴에 ‘국내 최초 개봉작’과 ‘이동진, 김태훈의 추천 영화’ 등을 새롭게 개편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 개봉작에서는 해외 유명 감독과 배우들의 국내 미개봉 작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리처드 기어와 다이안 레인이 ‘카튼 클럽’, ‘언페이스풀’에 이어 세 번째 남, 여 주연으로 호흡을 맞춘 ‘나이트 인 로댄스’ 등 국내 미개봉 영화 10편을 방영한다.
 
또 마돈나의 전 남편으로 더 유명한 가이 리치가 감독하고 영화 ‘300’의 주인공 제라드 버틀러가 주연한 ‘락큰롤라’, ‘가십걸’의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길모어걸스’의 알렉시스 브리델 등 미국 신예 스타 4명이 등장하는 ‘청바지 돌려입기 2’와 같이 국내에서는 쉽게 찾아보기 힘든 화제작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영화 평론가 이동진과 팝 칼럼리스트 김태훈이 진행하는 영화 소개 프로그램 ‘무비스토커’와 여기서 소개된 영화들을 함께 편성한 ‘이동진, 김태훈 추천 영화’ 메뉴를 추가해 영화에 대한 보다 전문적이고 다양한 정보를 영화와 함께 제공한다.
 
‘가장 빠른 영화’를 모토로 ‘과속 스캔들’, ‘워낭소리’와 같이 극장 상영이 갓 종료된 영화들을 수급, 방영해 온 쿡 TV는 기존의 메가특급과 프리미엄 영화 서비스를 ‘최신 영화관’으로 통합해 시청자들이 보다 쉽게 최신 영화를 선택하고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메뉴의 구성과 더불어 기존 메뉴의 편성도 더욱 강화했다. 특히 독립 영화관에는 300만 명에 가까운 관객을 동원한 최고 흥행 독립영화 ‘워낭소리’에 이어 질적인 성취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화제작 ‘낮술’이 새롭게 편성됐다.
 
서종렬 KT 미디어본부장은 “쿡 TV는 최신, 인기 영화는 물론 다양한 종류의 영화를 편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다양하고 새로운 구성의 쿡 TV 영화 콘텐츠들이 시청자에게 새롭고 다채로운 영화적 재미와 감동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