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맥 프로용 전문가 그래픽카드 출시
상태바
엔비디아, 맥 프로용 전문가 그래픽카드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04.23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비디아 쿼드로 FX 4800 GPU, 맥 애플리케이션 지원

엔비디아코리아(지사장 이용덕 kr.nvidia.com)는 전문가용 그래픽 카드인 엔비디아 쿼드로(Quadro) FX 4800을 맥 프로(Mac Pro) 용으로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맥 사용자들이 요구하는 높은 기준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설계된 맥 용 엔비디아 쿼드로 FX 4800 GPU는 컴퓨팅, 지오메트리, 그림자 및 픽셀 처리에 있어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다. 또한 고품질 3D 입체영상 이미징을 위한 대다수의 주요 전문가용 맥 애플리케이션에 매우 중요한 표준 3핀 스테레오 커넥터를 제공한다.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고 있는 ‘2009 전미방송협회 전시회’에 출품한 쿼드로 FX 4800은 정교한 GPU 아키텍처와 업계 최고 사양으로 그래픽 성능을 크게 향상시켰으며, 아키텍처, 콘텐츠 생성, 과학 및 의학 등의 분야에서 현실감과 그래픽 성능을 한층 더 끌어올린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제프 브라운(Jeff Brown) 엔비디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담당 제너럴 매니저는 “앞으로 맥 플랫폼에서도 엔비디아 쿼드로 FX 4800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비주얼 컴퓨팅 문제 중 상당부분을 해결할 수 있게 됐다”며 ‘쿼드로는 이들의 까다로운 요구조건을 충족시키는 파워와 속도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