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메신저서 ‘빌립’ 추천하고 상품받자
상태바
윈도우 메신저서 ‘빌립’ 추천하고 상품받자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04.2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빌립 S5 출시기념 이벤트…빌립 S5·버커루진 등 푸짐한 상품 마련

친구에게 ‘빌립’ 추천만 하면 대박 상품이 쏟아진다.


모바일 멀티미디어 전문기업 빌립(대표 유강로 www.myviliv.com)은 MID(모바일인터넷디바이스)인 ‘빌립 S5’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를 통해 ‘빌립’ 상품을 추천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www.myviliv.com/v3_event/2009_msn/default.asp에 ‘S5 추천코드 발급’을 받은 후 윈도우라이브 메신저를 통해 친구에게 추천코드를 전달한다. 이후 추천코드를 전달받은 친구가 메신저를 통해 남겨진 추천코드 링크를 클릭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추천 1회가 완료된다.


메신저로 링크 받은 사람이 이벤트 페이지 접속하게 되면 추천 1회가 추가되므로 추천을 많이 받을수록 이벤트에 당첨될 가능성이 더욱 높아진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1위부터 5위인게는 포켓 PC인 S5 S-log를, 25명에게 제시카고메즈의 프리미엄 버커루진과 외장하드, MS 블루투스 마우스, CGV 영화예매권, 던킨 도넛츠 러버박스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빌립 S5는 포켓 PC의 형태로 정품 윈도우 XP가 탑재돼있어 워드, PPT 등의 문서 편집은 물론 인터넷 뱅킹, 인터넷 쇼핑 등 자유로운 인터넷 이용이 가능하다. 와이파이와 블루투스, GPS, 지상파 DMB 등의 다양한 무선통신 모듈을 지니고 있어 모바일 인터넷은 물론 무선으로 음악 감상, 내비게이션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 번 충전으로 6시간 가량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으며, 슬립모드 기능 사용해 200시간 대기가 가능하다.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대기모드 기능을 사용하여 전원을 절약하고 전원을 켤때 3초 내외로 부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