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콘텐츠운동연합, 공익캠페인 UCC 공모전 열어
상태바
클린콘텐츠운동연합, 공익캠페인 UCC 공모전 열어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04.15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문화 건전화·글로벌 경쟁력 제고

클린콘텐츠국민운동연합(의장 서영훈)은 건전한 콘텐츠 문화에 대한 가치관 확산, 건강한 미디어콘텐츠 사용을 통한 관련 산업 발전과 글로벌 경쟁력 제고에 기여코자 클린콘텐츠 공익캠페인 UCC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공모주제는 ‘인터넷과 방송 등 미디어 내에서의 클린콘텐츠 제작 및 건전한 콘텐츠 소비문화 조성에 도움이 되는 캠페인’을 독창적인 UCC동영상과 플래시 형태의 15초에서 3분이내 작품으로 인터넷 www.imbc.comwww.cleancontents.org 를 통해 다음달 말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응모작은 국내 저명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하고 수상자와 함께 7월 2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주요 기관과 방송 및 인터넷이 함께 참여하여 축제마당으로 시상식을 연다.


클린콘텐츠국민운동연합의 운영위원장인 안종배 한세대 교수는 “클린콘텐츠의 중요성을 알리는 이번 공익캠페인 UCC공모전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유익하고 사회를 아름답게 만들어가는 건전한 콘텐츠의 제작과 소비를 권장하는 운동이 널리 확산될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며 “클린콘텐츠국민운동연합은 앞으로도 클린콘텐츠운동이 전 국민에게 확산될 수 있도록 건전콘텐츠 활용 교육과 다큐제작 및 전국대회 개최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