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노트북 구입하면 추가 배터리 무상 증정
상태바
MSI, 노트북 구입하면 추가 배터리 무상 증정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04.02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러 노트북 시리즈 2만대 판매 돌파 기념

MSI코리아(지사장 공번서 www.msikorea.kr)는 컬러 노트북 시리즈 판매 2만대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추가 배터리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MSI의 컬러 노트북 시리즈는 핑크, 블루, 그린, 블랙의 색상을 적용한 산뜻한 외관과 12.1인치의 휴대성을 강조한 크기의 제품이다.


MSI 코리아는 최근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컬러 노트북 MSI YANB VR220X-CLASSIC과 MSI YANB PR211 PUMA Classic을 구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추가 정품 배터리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인텔의 펜티엄 듀얼 코어 T3400을 장착한 VR220 모델은 지난 달 독일 하노버에서 열린 세빗2009에서 첫 선을 보였다. 동시에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멀티태스킹에 강하며, GMA X4500 그래픽카드를 장착해 더 생생한 그래픽과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노트북 사용 환경에 따라 게임, 영화, 프리젠테이션, 오피스, 터보 배터리 등 다섯 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ECO엔진을 탑재해 전력 소모를 최소화했다. 


퓨마 플랫폼 기반의 PR211 모델은 AMD 애슬론 64X2 프로세서를 탑재해 발열은 낮추고 전력 소비를 줄여 배터리 사용시간을 확보했다. ATI 라데온 HD3200 그래픽카드를 함께 탑재해 풍부한 색감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고화질의 HD 영상까지 안정적으로 감상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12.1인치의 LCD 화면에 ACV(Amazing Crystal Vision) 패널을 채용해 더 선명하고 화사한 화질을 즐길 수 있고, 250GB의 하드디스크를 탑재해 넉넉한 저장공간을 확보했으며 자유로운 네트워크 환경을 위해 무선랜과 블루투스 기능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