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 전방향 아이팟·아이폰 전용 스피커 출시
상태바
로지텍코리아, 전방향 아이팟·아이폰 전용 스피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4.0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대표 서수경 www.logitech.co.kr)는 선명한 사운드를 360도 모든 방향으로 고르게 전달하는 아이팟/폰 전용 스테레오 스피커 ‘로지텍 퓨어 파이 익스프레스 플러스(Logitech Pure-Fi Express Plus)’를 선보인다.


로지텍 ‘퓨어 파이 익스프레스 플러스’는 한 방향으로만 소리를 전달되는 기존 스피커와 달리 풍부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모든 방향으로 고르게 전달한다. 이로써 아이팟/폰을 이용하는 이들은 좋아하는 음악을 감상할 때 방안, 거실 등 어느 곳에서나 잡음 없이 깨끗하고 안정적인 사운드를 똑같이 즐길 수 있다.


전방향 음향기술은 고급 홈시어터에서나 느낄 수 있었던 혁신적인 기술로, 사용자들이 스피커의 어느 곳에 위치하든 상관없이 넓은 감상위치(Sweet Spot)를 제공한다. 또 모든 방향으로 일정한 음향을 전달해 집이나 사무실에서 자주 이동하며 음악을 즐기는 이들에게 유용하다.


기능 못지 않게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점도 돋보인다. 사용자 편의에 따라 AC전원과 배터리 전원의 선택이 가능, 갑작스런 정전이나 외부 혹은 이동 중 다 함께 음악을 즐길 경우 배터리를 통해 전력을 공급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무선 리모컨이 포함돼 최대 10미터 범위 내에서 무선으로 아이팟/폰 속 음악을 원격 조정할 수 있다. 스피커 가까이 가지 않아도 리모컨으로 볼륨을 조절하거나 시작, 일시정지, 무작위재생, 반복재생을 선택할 수 있다.


아이팟/폰에 고급스럽게 어울리는 퓨어 파이 익스프레스 플러스 스피커는 크기가 작고 가벼운 것은 물론 통합 핸들을 장착해 한 손으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음악을 즐기는 동안 스피커를 통해 아이팟/폰이 자동으로 충전되며, 연결부위가 오목하게 디자인돼 스피커와 안전적인 연결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