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마시고, 모바일게임 즐기고”
상태바
“코카콜라 마시고, 모바일게임 즐기고”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4.0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 한국코카콜라와 제휴로 프로모션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한국코카콜라(www.cocacola.co.kr)와 제휴를 맺고, 4월 1일부터 5개월간 대규모 공동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밝혔다. 국내 모바일게임사가 글로벌 음료 업체와 제휴를 맺고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제휴에 따라 245ml 코카콜라에는 ‘2009프로야구’, ‘하이브리드’, ‘절묘한타이밍2’ 등 게임빌의 주요 게임 캐릭터들이 선보이게 된다. 게임빌은 이번 대규모 공동 프로모션 기간 동안 코크플레이닷컴(www.cokeplay.com)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인기 모바일게임들을 할인해 제공한다.


또 기간 중 휴대폰으로 WINC(555#55 버튼 + NATE/매직엔(SHOW)/Ez-i)에 접속해 게임을 내려받는 고객들에게는 코카콜라를 제공한다.


강은경 한국코카콜라 차장은 “히트작을 다량 보유하고 있는 게임빌과 제휴하게 돼 기대된다. 코카콜라의 인기에 게임빌의 유명 모바일게임이 더해져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송병준 게임빌 대표는 “우리가 친숙하게 즐겨왔던 코카콜라와 함께 모바일게임이 대중적으로 다가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을 계기로 전국적으로 모바일게임의 새 바람이 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제휴에는 게임빌의 히트작과 출시 예정인 신작들이 총출동할 예정으로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인 코카콜라와 함께 모바일게임 대중화에도 적지 않은 영향을 끼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