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구글폰 게임 ‘베이스볼 슈퍼스타즈 2009’ 출시
상태바
게임빌, 구글폰 게임 ‘베이스볼 슈퍼스타즈 2009’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3.31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게임사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에 신작을 추가로 선보였다. 지난 2월 말, ‘슈퍼 붐 붐(Super Boom Boom)’ 등 4종의 게임을 국내 최초로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에 서비스 한데 이어 ‘베이스볼 슈퍼스타즈 2009(Baseball Superstars 2009)’를 추가로 출시한 것.
  
‘베이스볼 슈퍼스타즈 2009’는 현재 5.95달러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출시되자마자 평점 4.5점(5점 만점)을 받으며 흥행 초읽기에 들어섰다. 이 게임은 최근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전체 게임(All Paid Games) 중 8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업계에서는 앱스토어를 장악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이 게임이 안드로이드 마켓까지 석권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로써 게임빌은 스포츠, RPG, 퍼즐 등 다양한 장르의 타이틀을 선보이며 스마트폰 시장을 장악하고 있다. 


심충보 게임빌 해외제작본부의 이사는 “게임빌이 수 년 간 미국 현지법인에서 쌓은 모바일게임 노하우를 떠오르고 있는 스마트폰 시장에 적용하여 최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안드로이드 마켓도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어 주목해야 한다. 게임빌이 세계적인 모바일게임사들과 경쟁하며 차세대 스마트폰 시장에서도 선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