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코트, SGOS 5.4 버전 출시
상태바
블루코트, SGOS 5.4 버전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3.26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코트코리아(대표 김종덕 www.bluecoat.com)가 블루코트 프록시SG 어플라이언스 운영 소프트웨어인 SGOS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SGOS 5.4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업그레이드 버전은 보다 신속한 WAN 최적화 구축을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초보자라도 1분 안에 설정을 완료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인텔리전트 구성 마법사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보다 간결하게 구성된 설치 과정은 경쟁 업체가 제공하지 못하는 즉각적인 WAN 최적화 구성을 가능하게 하며, 이를 통해 기업은 WAN 상의 애플리케이션 트래픽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과 업무용 애플리케이션 가속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기업은 CIFS를 사용하는 원격 파일 액세스,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와 같은 이메일 프로그램, 촌각을 다투는 웹 기반의 내외부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즉각적인 가속이 가능하다.


단순한 구성 프로세스는 각각의 설치 과정에서 진행되는 최초 셋업 과정의 복잡성을 자동적으로 최소화하며, 보다 효과적인 레이어링을 가능케 한다. 기업은 불필요한 비업무용 애플리케이션 또는 멀웨어가 포함된 애플리케이션이나 콘텐츠에 대한 관리, 탐지, 차단 등의 네트워크 통제가 가능한 업계 최고의 커스터마이즈드 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간결한 구성 마법사를 통해 프록시SG 어플라이언스는 인터페이스 스피드와 L2 MAC(Media Access Control) 이슈와 같은 네트워킹 토폴로지 변수에 대한 자동 감시를 포함해 네트워킹 파라미터에 대한 자동 탐지 기능을 제공한다. 더불어 데이터센터나 본사에서의 중앙 집중화된 가속이 가능하고, 일정 수준 이상의 네트워크 손실이 발생할 경우 이에 대한 감지와 복구 기능을 제공한다.


김종덕 블루코트코리아 지사장은 “블루코트 프록시SG 어플라이언스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을 통해 기업과 파트너는 WAN 최적화 솔루션을 손쉽게 도입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즉각적인 시간 대비 가치 창출이 가능하다”며 “기업은 인프라를 최대한으로 활용할 수 있어야 하고, 새로운 블루코트 소프트웨어는 이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