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고, 네트워크 장비용 10Gbps SFP+ 광트랜시버 출시
상태바
아바고, 네트워크 장비용 10Gbps SFP+ 광트랜시버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3.26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바고테크놀로지스(www.avatoech.com)는 차세대 10Gbps 이더넷 장비를 위한 SFP+ 광 트랜시버 모듈 제품군을 확장 발표했다.


새로 발표된 제품은 1310nm LRM 멀티모드 광트랜시버와 LR 단일모드 광트랜시버 및 SR 멀티모드 광트랜시버로 확장된 온도 기능을 지원해 기업 및 데이터센터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제품군이다.

홍성한 아바고코리아 광트랜시버 제품담당 부장은 “이더넷 장비에서 보다 높은 포트 밀도를 요구하는 경향이 증가함에 따라 광 트랜시버의 주요 성능 파라미터를 위한 디자인 마진에 대한 제약도 증가한다”며 “아바고는 10Gbps SFP+ 제품군을 확장함에 따라 기존 멀티모드 파이버 옵틱의 재활용과 동작 온도 범위의 확장으로 인해 신뢰성 성능을 유지하면서 포트 밀도를 높인 설계를 가능하게 한다”고 덧붙였다.


AFBR-707SDZ 10Gb SPF+ LRM 광트랜시버는 10GBASE-LRM 표준인 IEEE 10기가 이더넷 제공하기 위해 아바고의 독보적인 1310nm FP 레이저 기술과 PIN 검출기 기술을 통합해 설계했다. 이 광트랜시버는 기존 설치된 멀티모드 파이버옵틱 케이블을 재사용할 수 있게 설계돼 최종 사용자의 케이블링 인프라를 보존할 수 있어 비용면에서도 효율성이 입증됐다.


한편 아바고의 10Gbps 이더넷 SPF+ 광트랜시버 제품군은 광트랜시버의 DMI용 SFF-8472 규격을 지원할 뿐 아니라 향상된 10Gb SFP용 SFF-8431의 전기적 인터페이스 규격도 준수한다. 아바고의 10Gb SPF+ 송수신기 제품은 모두 RoHS를 준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