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현대카드, 제휴카드 ‘T&M더블카드’ 출시
상태바
SK텔레콤-현대카드, 제휴카드 ‘T&M더블카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3.25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 정만원 www.sktelecom.com)은 현대카드와 함께 T기본약정/T할부지원 프로그램으로 기기변경 혹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월 5000원~1만2000원까지 할인해주는 SKT-현대카드M 제휴카드 ‘T&M더블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T&M더블카드는 24개월 T기본약정이나 24개월 T할부지원으로 기기변경 및 신규가입하고 T&M더블카드를 자동이체 카드로 신청할 경우, 24개월간 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월 통신료를 최대 1만2000원을 할인해 주는 카드다. 특히 더블할인, 복지할인, 온가족, 결합상품할인, 장기할인 등 모든 SK텔레콤 할인제도와 중복적용이 가능해 통신비 절감에 관심이 높아지는 불경기에 주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 현대카드M이 제공하는 기본혜택과 T&M더블카드만의 혜택인 워커힐 면세점 할인, 스피쿠스 할인, 현대카드 PRIVIA 서비스 할인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아울러 SK텔레콤 T멤버십, T머니 교통카드 기능도 탑재돼 여러 장의 카드를 소지해야 하는 불편함을 덜었다.
 
T&M더블카드는 단말기 구입시 SK텔레콤 대리점에서 T기본약정 혹은 T할부지원 프로그램으로 단말 구입 후 T&M더블카드 신청전용전화(080-858-6000)를 통해 고객이 직접 가입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국내용 1만5000원 국외겸용 2만원이다.
 
이순건 SK텔레콤 마케팅기획본부장은 “T&M더블카드 출시를 통해 고객들은 SK텔레콤의 모든 할인혜택에 추가로 월 5000원 이상 통신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고, SK텔레콤 멤버십과 현대카드M의 다양한 혜택까지 누릴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가계통신비 절감을 위해 다양한 상품 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