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모바일 인터넷 게이트웨이 신버전 출시
상태바
라드웨어, 모바일 인터넷 게이트웨이 신버전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3.25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www.radware.com)는 모바일 인터넷 환경 최적화를 위한 ‘모바일 인터넷 게이트웨이(MIG)’ 새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드웨어 ‘MIG’는 모바일 통신사업자를 위한 맞춤형 최적화 솔루션으로 기존 네트워크 환경의 압축, 캐싱, 가속, 최적화 방법론을 모바일 인터넷 환경으로 새롭게 확장시킨 지능형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모델이다. 이를 통해 모바일 통신사업자는 HSPA, 3GPP, 와이브로, LTE 등 모바일 인프라에서 사용자 환경(단말기 사양 및 가입상품 등)에 따라 모바일 트래픽을 최적화 하는 등 지능적인 서비스 관리가 가능하다.


나아가 서비스 제공자와 가입자 모두에게 사용 트래픽 량에 따른 합리적인 투자가 가능하도록 온디맨드 확장성(pay as you grow)을 제공, 총소유비용(TCO) 절감 및 월평균 가입자당 매출(ARPU)을 증가시킬 수 있다. 또 네트워크 내에 손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차별화된 요금정책인 월드 가든(Walled Garden) 유형과 같은 패키지형 프리미엄 서비스를 지원해 시장에 빠르게 적용할 수 있도록 한다.


라드웨어 ‘MIG’는 모바일 인프라의 백엔드 리소스 운영 및 구축의 복잡성을 줄여주고 멀티서비스 프록시(MSP) 및 새로운 서비스 딜리버리 플랫폼(SDP)을 효율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실시간 모바일 트래픽을 다이나믹 정책에 따라 분류한다. 또 유무선 통합환경의 새로운 인증/과금 정책을 지원, 모바일 통신사업자에게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고 수익창출을 도모한다.


데이비드 아비브(David Aviv) 라드웨어 어드밴스트 서비스 사업부문 부사장은 “우리의 목표는 모바일 통신사업자의 수익을 보호하면서 새로운 수익 창출의 기회를 제공하는 지능적인 서비스 관리를 지원하는 것”이라며 “모바일 통신사업자들은 ‘MIG’를 통해 비용 절감은 물론 새로운 비즈니스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또 “네트워크 가시성 확보 및 제어, 최적화를 통해 비즈니스 리소스 정비를 강화하는 것은 새로운 수익창출을 위해 중요하며 라드웨어 ‘MIG’는 지능적이고 수익 창출을 도모하는 수단으로써 모바일 신사업자의 네트워크 개선을 도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