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IDC, 초저가 서버호스팅 출시
상태바
호스트웨이IDC, 초저가 서버호스팅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03.2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월 이용료·부가서비스 대폭할인행사 실시

호스트웨이IDC(대표 김성민 www.hostway.co.kr)는 초저가 서버 호스팅 ‘아이플레인(i-PLANE) W 클래스 임대형 서버 호스팅’을 출시하고, 3개월 동안 월 이용료 및 부가 서비스이용료를 최대 50% 할인해주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이플레인은 지난해 5월 출시된 고객 맞춤형 제품으로, 무약정, 무보증금, 회선 종량제라는 3가지 장점을 내세워 최소한의 사양과 회선이 필요한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소규모 기업의 웹사이트, 커뮤니티 및 블로그, 중소규모 쇼핑몰 등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새로이 출시된 W 클래스는 기존 아이플레인 제품에서 CPU가 인텔 듀얼코어 1.6G에서 2.0G로 업그레이드 됐다. 기존 아이플레인 서버호스팅 상품과 마찬가지로 네트워크 회선 종량제를 적용해 1Mbps 단위로 필요한 만큼 네트워크 회선을 변경하여 사용 가능하며, 추가 회선 이용료는 이용한 만큼 후불제로 부과된다.


W 클래스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할인행사는 W 클래스를 임대하는 신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구매 초기 3개월 동안 월 이용료를 약 30% 할인 하고, 윈도우 서버 라이선스 월 이용료와 원격 백업 서비스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의무 사용기간이나 초기 지불하는 보증금도 없애 새로이 사업을 시작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낮췄다.


서정훈 호스트웨이IDC 부장은 “최근 경기 불황으로 저가형 서버 호스팅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특별프로모션은 호스팅 서비스는 필요하나 비용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월 이용료 및 부가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여 초기 IT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