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스템, 제일제당에 매뉴얼관리 솔루션 공급
상태바
펜타시스템, 제일제당에 매뉴얼관리 솔루션 공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3.18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용 솔루션업체인 펜타시스템테크놀러지(대표 장종준 www.penta.co.kr)는 자체 개발한 전자 매뉴얼관리 솔루션 ‘자이퍼 매뉴얼 레디(Xiper Manual Ready)’를 CJ제일제당 고객행복콜센터에 공급 및 구축했다고 밝혔다.


펜타시스템의 ‘자이퍼’는 자이퍼 시리즈 5개 제품 중의 하나로 기존 매뉴얼 및 문서를 자동으로 온라인화, 웹이나 인트라넷 상에서 사용 할 수 있는 매뉴얼 관리시스템이다.


CJ제일제당 고객행복콜센터는 이번에 구축된 매뉴얼관리시스템으로 인해 상담원들이 상담 시 필요한 상담 매뉴얼, 답변서 등의 방대한 자료들을 ‘상담지식 DB’로 구성함으로써, 고객에게 다양한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어 고객에 대한 서비스 질이 크게 향상 됐다.


펜타시스템은 최근 국민권익위원회, 서울시청, 부산시청, 고양시청, 한국도로공사, 금호생명 등에 자이퍼를 잇달아 공급했으며, 올 상반기에 종이 계약서를 편리하게 조회, 검색할 수 있는 ‘자이퍼 계약서 관리시스템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성규 펜타시스템 ECM팀 이사는 “고객 만족도가 기업 이미지로 작용하고 있는 요즘, 생산성 향상을 위해 자이퍼를 통한 DB 구축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며 “신제품 출시에 맞춰 공공, 금융, 제조, 건설 등의 분야별 구축성공사례 세미나를 개최해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