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 ‘SAP 솔루션 페어 2009’ 개최
상태바
SAP코리아, ‘SAP 솔루션 페어 2009’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03.18 0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위기 극복 위한 포스트 ERP 소개

SAP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SAP 솔루션 페어 2009’를 17일 개최하고 새로운 ERP 기업관리 체제구축의 필요성을 제시했다고 밝혔다.


전통적인 ERP 시스템은 기업 내 효율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SAP가 제시하는 포스트 ERP는 기업 성과관리와 거버넌스 및 위기관리, 환경 대응 등 글로벌 경제 위기상황에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형원준 SAP코리아 사장은 “이번 행사는 업계 화두가 되고 있는 최신 기술 및 시장 동향을 소개하고 각 주제별 성공사례를 공유해 기업의 비즈니스 문제점에 대한 전략적인 해결방안을 제시하기 위한 것”이라며 “SAP는 고객·파트너와 함께 경제위기 속에서 한국 고객들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춰 나갈 수 있도록 SAP가 보유한 콘텐츠와 노하우를 적극적으로 공유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기업 성과관리(EPM), 거버넌스 및 위기관리(GRC), 환경보건안전(EHS Management) 등 3개 트랙으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SAP코리아 컨설팅 파트너의 시장 및 기술동향을 소개했다.


또한 이랜드의 SAP EPM 도입을 통한 관리 전환(Management Transformation), 하이테크 산업의 SAP GRC 액세스 컨트롤 도입 사례, 위니아만도의 제품규제 대응 시스템 등 성공사례가 소개됐다.


이어 기업성과 최적화를 위한 SAP 솔루션, 업무분장(SoD) 운영현황 진단 서비스, 환경규제 대응을 위한 SAP EHS 매니지먼트 등 SAP 솔루션과 정보활용 효율화를 위한 SAP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