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네임즈, 더존 그룹웨어 ASP 서비스 오픈
상태바
아이네임즈, 더존 그룹웨어 ASP 서비스 오픈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9.03.1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네임즈(대표 김태제)는 그룹웨어 전문업체 더존 뉴턴스(대표 김용찬)와 함께 그룹웨어 ASP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그룹웨어 ASP 서비스란 아이네임즈와 더존이 전자결재, 전자우편, 업무일정관리, 메신저, 근태관리 등의 서비스를 포괄하는 그룹웨어 및 시스템 운영서비스를 사용자당 월정액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따라서 시스템 업그레이드 및 유지보수가 쉬워지며, 서버를 관리해야 하는 전산인력의 부담이 없어지므로 인건비가 별도로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전문적인 서버관리자가 상시 대기하여 문제 발생시에도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다.


특히 이 서비스는 모바일 연동까지 지원함으로써 단순한 그룹웨어 이상의 가치실현이 가능하며, 타사에서 제공하지 않는 고급 웹 에디터와 그리드 기능을 제공하여 각 개인과 회사에 맞는 자유로운 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개발사인 더존은 20년간 중소기업을 위한 솔루션 개발 경험 및 다년간 구축형 그룹웨어 운영 노하우를 토대로 검증된 중소기업의 업무 절차를 제공하고 있다.


김태제 아이네임즈 대표는 “이번 그룹웨어 ASP 서비스는 저렴한 가격으로 그룹웨어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중소 기업의 비즈니스 환경에 적합한 서비스다”라며 “아이네임즈는 도메인 호스팅 등의 대표 서비스와 더불어 최근 시작한 1636 대표전화 마케팅, 그리고 그룹웨어까지 원스탑으로 제공하여 더 나은 e-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하고자 꾸준히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