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문서관리 SW 도큐웍스 7 출시
상태바
한국후지제록스, 문서관리 SW 도큐웍스 7 출시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9.03.1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문서관리로 업무생산성 향상·TCO 절감

불황으로 경영환경이 악화되며 비용절감이 기업들의 큰 화두로 떠오른 가운데, 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 www.fujixerox.co.kr)는 업무생산성 향상 및 TCO(총소유비용) 절감 효과가 탁월한 문서관리 소프트웨어 도큐웍스7(DocuWorks 7)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도큐웍스7은 문서의 전달, 보관, 공유 등 효과적인 문서관리를 위해 다양한 편집 및 문서 검색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이다. 워드, 파워포인트, 엑셀 등 여러 종류의 문서를 도큐웍스 문서로 통합해 단일화된 형태로 관리하고, 복합기로 스캔받은 문서를 바로 도큐웍스에서 확인할 수 있어 복합기와의 연계성을 높였다.


또한 OCR(문자인식기능)이 내장돼 있어 종이문서를 검색 가능한 도큐웍스 전자문서로 변환한 뒤 네트워크를 통해 정보를 손쉽게 공유하고 검색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자료 공유를 위한 종이 출력비용과  정보를 찾는데 걸리는 시간 절약을 통해 업무생산성을 높이고 TCO 절감효과를 거둘 수 있다.


여기에 새로운 사용자 환경(UI) 디자인으로 조작이 한결 편리해졌으며 대형 문서(최대 2A0사이즈)까지 쉽게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새로워진 도큐웍스7을 이용하면 편집툴과 주석 기능 강화로 손쉬운 문서 편집이 가능해져 하나의 도큐웍스 문서를 다른 도큐웍스 문서로 페이지를 손쉽게 이동하거나 복사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컬러와 폰트를 포함하고 있으며 풍부한 주석 옵션과 강화된 기능으로 전자 문서에 태그, 마크 또는 스탬프를 손쉽게 추가할 수 있다. 


보안면에서는 문서를 암호화하여 중요한 정보에 접속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제한할 수 있으며 문서 편집 금지, 주석 편집 금지, 인쇄 금지 및 복사 금지 등의 운영 제한을 각각 적용할 수 있다.


한국후지제록스 황인태 영업본부장은 “기업 내에는 수많은 문서들이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며, 이러한 문서들이 제대로 관리되지 않을 경우 업무 효율성을 떨어뜨려 기업의 경쟁력을 잃게 하는 주요 원인이 될 수 있다”며 “도큐웍스7은 효율적인 문서관리와 종이 사용량 절감을 가능케하는 솔루션으로 이를 통해 기업은 비용절감과 환경보호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