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엔아이, e러닝 콘텐츠 개발 분야 ISO9001 획득
상태바
피엔아이, e러닝 콘텐츠 개발 분야 ISO9001 획득
  • 오현식 기자
  • 승인 2009.03.13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엔아이시스템(대표 신재중 www.pnisys.com)은 프로그램 개발 및 3D영상물 제작, 콘텐츠 개발 분야에서 ISO9001과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Biz)으로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피엔아이시스템은 이번 인증획득을 계기로 품질경영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e러닝 시장의 급속한 확대에 따라 콘텐츠의 중요성이 크게 부각되고 있지만, 신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콘텐츠의 개발과 콘텐츠 개발 과정에 있어서의 품질관리를 위한 노력이 부족한 것이 현실. 이러한 상황에서 피엔아이시스템이 콘텐츠 개발 분야 ISO 9001 획득은 콘텐츠 품질 향상을 이끌어내는 계기로 주목된다.


이와 관련 신재중 피엔아이시스템 대표는 “ISO 품질경영 인증을 계기로, 한 단계 진화된 이러닝 콘텐츠 개발과 보급에 앞장 설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피엔아이시스템은 이러닝 콘텐츠 개발 및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VR(가상현실) 및 AR(증강현실)을 접목한 이러닝 콘텐츠를 개발 완료 하는 등 기존 2D기반의 이러닝 콘텐츠에 3D기술을 접목한 콘텐츠를 개발, 기술혁신중소기업(이노비즈)으로 인증 받음으로써 기술력을 공인받고 있다.


피엔아이시스템은 지난해 도서출판 넥서스와 공동으로 성인 어학 e러닝 콘텐츠 개발 사업을 진행, 어학 포털 사이트인 넥서스온(www.nexuson.com)을 최근 오픈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어린이 영어 콘텐츠, 3D 교육 게임 컨텐츠 개발 등으로 사업분야 확대에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