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청각장애아 소리찾기 대상자 모집
상태바
KT, 청각장애아 소리찾기 대상자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3.13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대표 이석채 www.kt.com)는 다음달 3일까지 ‘2009 KT 청각장애아 소리찾기’ 지원 대상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소리찾기 활동은 2003년부터 시작해 7년째를 맞은 KT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263명이 수혜를 받으며, 올해에는 인공와우수술 10명, 디지털보청기 지원 40명 등 총 50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모집은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지원을 확대해 작년보다 대상자를 20명 더 늘리고 재활치료 기간도 2년으로 연장했으며, 보청기가 노후돼 사용이 어려워진 기존 수혜자들도 지원하면 추가로 지속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인공와우수술 및 재활치료 대상자는 만 2세에서 만 10세까지 난청 70dB 이상의 청각장애아동이며 디지털보청기는 18세 미만이면 신청 가능하고, 가정형편, 대상자의 청력, 부모의 재활의지 등을 고려해 선발한다.
 
이길주 KT 홍보실장은 “요즘처럼 어려울 때 일수록 KT는 사회적 책임을 더욱 강화해 갈 것”이라며 “KT와 인연을 맺은 청각장애아동들이 성인이 될 때까지 걱정 없이 자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신청은 KT홈페이지(www.kt.com) 우측 하단의 ‘진행중인 이벤트’를 참고해 다음달 3일까지 KT 본사로 신청서를 우편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