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코리아, 고성능 노트북 GX720 QUAD 출시
상태바
MSI코리아, 고성능 노트북 GX720 QUAD 출시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9.03.1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코어2쿼드 프로세서·지포스 9600M GT 탑재

MSI코리아(지사장 공번서 www.msikorea.kr)는 고성능의 코어2쿼드 프로세서를 탑재한 17인치 노트북 GX720 QUAD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루미늄 합금 소재의 MSI GX720 QUAD는 한 번에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멀티태스킹에 가장 적합한 인텔 코어2쿼드 Q9000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일반 데스크톱에서도 고사양에 속하는 코어2쿼드 프로세서는 기존 듀얼코어의 병목 현상을 방지해 보다 뛰어난 성능과 빠른 속도감을 느낄 수 있어 높은 성능의 노트북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MSI GX720 QUAD는 최고 사양의 CPU에 맞춰 엔비디아 지포스 9600M GT(512MB DDR3 그래픽 전용 메모리) 그래픽 칩셋을 탑재해 사실적이고 정교한 화면을 구현하며 돌비 서라운드 4.1채널로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하는 등 고성능의 멀티미디어 환경에 최적화됐다.


특히 GX720 QUAD는 MSI만의 독자적인 기술이 모두 집약된 제품이다. 17인치의 대형 LCD에 고화질의 영상을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비비드(VIVID)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것은 물론, 터보 버튼 하나로 프로세서 성능을 최대 20%까지 향상시키는 오버클럭 기능도 제공한다. 게임, 영화, 프리젠테이션, 오피스, 터보 배터리 등 5가지 전력 관리 모드를 지원하는 ECO 엔진을 갖춰 배터리 효율성도 극대화 했다.


200만 화소의 웹캠과 마이크, 별도의 숫자 키패드를 내장하고 있어 비즈니스용으로도 손색없으며 320GB의 하드디스크는 고속 인터페이스인 E-SATA를 지원해 외부 장치와의 데이터 전송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HDMI 단자를 통해 TV나 프로젝터에 연결하면 선명한 HD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기본 운영체제는 윈도우 비스타 홈 프리미엄이 탑재됐다.  


MSI코리아 공번서 지사장은 “아직까지 국내에 출시된 코어2쿼드 프로세서 기반 노트북은 몇 개 모델로 손꼽을 정도”라며 “MSI만의 세계적인 기술력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노트북 시장 저변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