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보우스 비즈니스 인사이트 공식 출범
상태바
피트니보우스 비즈니스 인사이트 공식 출범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9.03.1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위치 및 커뮤니케이션 인텔리전스 솔루션 제공

피트니보우스 소프트웨어 코리아(대표 이창호 www.pbbusinessinsight.kr)는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인 피트니보우스 비즈니스 인사이트(Pitney Bowes Business Insight)를 공식 출범한다고 밝혔다. 피트니보우스 비즈니스 인사이트는 고객위치 분석 솔루션을 제공하는 피트니보우스 맵인포와,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리 소프트웨어 전문 피트니보우스 그룹 원 소프트웨어를 통합해 새롭게 출범하게 됐다.


피트니보우스 비즈니스 인사이트는 기업이 고객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확보하고, 이를 효율적으로 일대일 마케팅, 고객 맞춤형 콘텐츠 제작/배포, 네트워크 및 자원관리 등의 업무 운영을 위해 필요한 모든 고객위치 및 커뮤니케이션 인텔리전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피트니보우스 비즈니스 인사이트는 음식점, 보험 대리점에서부터 금융 서비스 기관, 정부 기관 및 통신 제공업체에 이르는 광범위한 비즈니스 영역에서 고객위치 인텔리전스, 예측 분석, 운영 인텔리전스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며 이를 기반으로 기업의 마케팅 활동은 물론 수익성을 향상을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하도록 돕는다. 


피트니보우스의 CEO인 머레이 마틴(Murray Martin) 회장은 “피트니보우스는 전 세계 기업들이 고객과 보다 의미 있는 방식으로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혁신적이고 가치 있는 솔루션을 보급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피트니보우스는 90여 년 동안 메일스트림 기술의 선두 자리를 지킨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오늘날의 경제 환경 속에서 기업이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운영 비용 절감, 합리적인 의사결정, 목표 관리 결과 향상을 모두 포괄하는 광범위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피트니보우스 소프트웨어 코리아의 이창호 대표는 “그룹 원 소프트웨어와 맵인포솔루션의 결합으로 고객위치 및 커뮤니케이션 인텔리전스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피트니보우스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국내 기업 고객들에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피트니보우스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통해 기업 고객들의 정보 전달 정확성 및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수익성 성장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직이 정보와 메일, 문서 및 패키지의 흐름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메일스트림 기술의 선두업체인 피트니보우스는 2004년과 2007년에 각각 고객 커뮤니케이션 인텔리전스 전문 업체인 그룹 원 소프트웨어(Group 1 Software)와 주요 고객위치분석 인텔리전스 솔루션 업체인 맵인포(MapInfo)를 인수했다. 또한 2007년에는 전 세계 광물 탐사 및 석유 업계에 전문 소프트웨어, 데이터 및 서비스를 도입한 선도업체인 호주의 엔콤테크놀로(Encom Technology)를 인수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