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디펜스프로’, 라이선스로 12Gbps 성능 향상
상태바
라드웨어 ‘디펜스프로’, 라이선스로 12Gbps 성능 향상
  • 오현식 기자
  • 승인 2009.03.06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DS 기반 새로운 제품 라인업 공개

라드웨어(www.radware.com)가 차세대 데이터센터를 위한 라드웨어 온디맨드 스위치(ODS) 플랫폼 기반의 ‘디펜스프로(DefensePro)’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ODS 기반의 디펜스프로로 인해 라드웨어는 최대 12Gbps의 안티DoS 성능을 라이언스 만으로 업그레이드해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디펜스프로는 최대 12Gbps의 안티DoS 성능 등 최신 유형의 공격으로부터 데이터센터를 보호하는 강력한 보안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 특히 초기 제품 구입 후 네트워크 트래픽 증가시 추가 장비 구입 없이도 온디맨드 라이센스 업그레이드를 통해 용량을 확장할 수 있어 중복투자를 방지하고, 초기도입 비용과 TCO를 줄여 준다.


라드웨어 ODS 기반의 디펜스프로는 단일 제품에서 안티DoS와 IPS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며 실시간 풋프린트(Footprint) 시그니처 생성을 통해 트래픽을 즉각적으로 탐지하고 차단한다. 또 비취약점 공격 및 제로미닛(Zero-minute) 공격 역시 라드웨어 고유의 스마트한 행동 기반 감식 기술을 이용해 관리자의 개입 없이도 정상적인 비즈니스 트래픽은 차단하지 않으면서 악성 트래픽만을 제거하는 완벽한 보안 환경을 제공한다.


아비 체슬라(Avi Chesla) 라드웨어 보안 담당 부사장은 “느린 속도의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해 기업의 비즈니스를 방해하거나 재정 손실 및 고객의 불편함을 야기하는 핵심 리스크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며 “디펜스프로는 라드웨어 ‘앱솔루트 이뮤니티’를 통해 사용자의 차세대 데이터센터를 위협하는 모든 취약성으로부터 보호해 최상의 보안을 제공할 뿐 아니라 애플리케이션 기반의 위협들을 찾아내 제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