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콘텐츠 관리 솔루션 ‘프로CMS 3.0’ 출시
상태바
티맥스, 콘텐츠 관리 솔루션 ‘프로CMS 3.0’ 출시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9.03.03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소프트(대표 문진일 www.tmax.co.kr)가 기업의 콘텐츠를 체계적이고 일관성 있게 관리해 주는 콘텐츠 관리 솔루션 ‘프로CMS 3.0(Tmax ProCMS 3.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로CMS 3.0은 기업에서 관리하는 방대하고 다양한 형태의 웹 콘텐츠를 쉽게 등록하고 출판, 배포하게 함으로써 콘텐츠 관리 비용을 줄이고, 사용자로 하여금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게 해 주는 솔루션이다.


이 제품은 저작과 출판에 대한 워크플로우를 제공하고, 사용자 및 그룹별로 카테고리와 콘텐츠에 대한 권한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스케쥴링을 통해 배포 일정을 관리할 수 있고, 검색 기능을 통하여 원하는 콘텐츠를 쉽게 찾을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프로CMS 3.0은 개별 카테고리 및 콘텐츠별 권한 관리, 웹 사이트 리소스 관리, 통계 및 RSS 지원 등의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다. 개별 카테고리 및 콘텐츠별 권한 관리 기능은 프로CMS를 통해 생성된 카테고리를 공유, 비공유, 사용자 상세 설정으로 권한을 부여할 수 있으며, 콘텐츠별로도 읽기, 쓰기, 생성, 관리의 권한을 부여할 수 있다.
웹 사이트 리소스 관리 기능은 각종 사이트별 리소스를 관리할 수 있으며, 단일 또는 압축 파일 형태로 콘텐츠를 업로드하여 조회, 저장, 수정, 삭제 및 버전 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사용에 대한 통계 결과를 최근 조회항목, 검색어, 검색어 순위, 콘텐츠 순위별로 조회 할 수 있으며, RSS을 지원하여 새로 업데이트되는 콘텐츠를 자동으로 받아 볼 수 있다.


티맥스소프트는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엔터프라이즈 포털 솔루션 ‘프로포털’, 웹 UI 개발 플랫폼 ‘프로웨이브’, X인터넷 솔루션 ‘프로웹’ 에 이어 금번에 프로CMS 3.0이 출시됨에 따라 통합 UI 개발 제품군의 라인업이 한층 강화되어 기업용 토털 솔루션 공급업체로써의 위상을 더욱 굳건히 하게 됐다.


티맥스소프트 문진일 대표는 “최근 콘텐츠 관리시스템이 기업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필수 요소로 급부상하면서 관련 솔루션 시장의 확대가 본격화 되고 있다”며, “프로CMS 3.0은 외산 제품과 비교해 국내 기업의 다양한 업무에 최적화가 용이하면서 도입 비용도 절감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