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SMB 파트너에 신규수익 창출 기회 제공
상태바
SAP, SMB 파트너에 신규수익 창출 기회 제공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9.02.23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SAP가 다양한 중견중소기업(SME) 채널 파트너들에게 추가적 협업(Collaboration) 옵션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SAP의 채널 파트너들이 경제불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업계 선도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및 관련 서비스를 중견중소기업 고객들에게 제공하도록 한다. 이를 통해 채널 파트너들은 포트폴리오를 넓히고 보다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게 된다. 


현재 약 4500개의 기업들이 이미 SAP의 SME 에코시스템에 가입되어 있다. 이 파트너들은 SAP와의 협업을 위해 중견중소기업 시장에 대한 SAP의 핵심 전략인 ‘SAP 리퍼럴 프로그램(SAP Referral Program)’, ‘SAP 익스텐디드 비즈니스 프로그램(SAP Extended Business Program)’, ‘SAP 파트너에지 프로그램(SAP PartnerEdge Program)’ 가운데 하나를 활용하고 있다.  


SAP 형원준 사장은 “SAP는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SAP와의 협업을 통해 최대한의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SAP의 파트너들 역시 국내 고객들이 불황을 극복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최적화된 애플리케이션과 최고의 솔루션이야말로 어려운 경제상황에서 기업의 체질을 개선하려는 고객 및 파트너들에게 꼭 필요한 무기”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