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하드웨어 구입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상태바
MS, 하드웨어 구입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9.02.18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우)가 2월 16일부터 3월 31일까지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 상품을 구매하는 대학생 이상 성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를 통해 싱가포르의 교육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싱가포르관광청(www.visitsingapore.or.kr)이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대학생들의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 제품의 우수함을 알리고, 글로벌 리더로 키우는 싱가포르의 우수한 교육환경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참가 방법은, 행사기간 중 전국매장에서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 상품(마우스, 키보드, 웹캠, 헤드셋) 중 한 가지 이상을 구입한 후, 이벤트 웹사이트(www.msevent.net)에 상품의 프로덕트 넘버를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3등 20명에게 마이크로소프트 웹캠 VX-3000, 2등 10명에게 6만원 상당의 싱가포르 교육 기념품 모노폴리 게임, 1등 1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2박 3일 싱가포르 에어텔 상품 2매가 제공된다. 단 당첨자는 해외여행의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추첨 후 영수증 등의 구입 증빙은 필요하다.


또한 27년 전통을 자랑하는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 상품은, 인체공학적 설계와 세련된 디자인, 혁신적인 기술력 그리고 소비자를 생각하는 사후서비스로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접히는 방식의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데스크톱 마우스의 편안함과 노트북 마우스 휴대의 간편함을 함께 갖춘 ‘Arc™ 마우스’, 키패드 분리형 디자인으로 게임 유저의 환경에 맞춰 한층 사용 편리를 더한 ‘사이드와인더 X6 키보드(Sidewinder X6 Keyboard)’ 및 ‘사이드와인더 X5 마우스(Sidewinder X5 Mouse)’ 는 젊은 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다음달 20일에는 싱가포르 현지 학교 담당자들을 초청하여, 대학생 이상 성인들을 대상으로 싱가포르 어학연수 및 유학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싱가포르 교육 싸이 타운 홈페이지(http://town.cyworld.com/singaporeedu)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