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블로거 대상 제품 체험단 모집
상태바
WD, 블로거 대상 제품 체험단 모집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02.17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CC 등 제작해 홈페이지 등록하면 최대 100만원 상품권 제공

하드디스크 드라이브(HDD) 업체 웨스턴디지털 코리아(지사장 조원석 www.wdc.com/kr 이하 WD 코리아)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블로거를 대상으로 ‘WD체험단’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WD 코리아 이벤트 페이지 (http://www.wdkorea.co.kr/event)에 본인의 블로그 주소를 등록하고 WD의 내장 하드 드라이브와 외장 하드 드라이브 중 체험을 원하는 제품군을 선택하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WD 코리아에서 제품 샘플을 받아 해당 제품에 대한 리뷰, 소감, UCC 등을 자유로운 형식으로 정리해 3월말까지 자신만의 콘텐츠를 제작해 4월 1일부터 WD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과 자신의 블로그에 동시에 게시하면 된다.


이후 이벤트 사이트 방문자들이 체험단이 작성한 콘텐츠를 평가해 최고의 평가를 받은 체험단에게 100만원 상당의 SK 상품권 등을 지급할 예정이며, WD의 체험단으로 미션을 수행한 모든 체험단에게는 무조건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WD 코리아는 사용자와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사용자 저변 확대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체험단 모집 기간에는 온라인 광고도 병행할 예정이다. 4월 1일부터 블로그를 대상으로 한 2차 이벤트를 오픈할 예정이며 이 기간에는 온라인과 라디오 광고 등을 통해 내용을 재공지할 예정이다.


더불어 다음달 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블로거는 추첨을 통해 최신 넷북과 WD 패스포트 휴대용 외장하드, 영화 예매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조원석 WD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 스스로 제품을 사용하고 자신만의 경험과 소감을 바탕으로 우리 제품에 대한 이야기를 만들어 내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또한 WD의 축적된 기술적 우수성과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더욱 적극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