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스크, 대용량 맞춤형 메모리 솔루션 ‘SDC’ 발표
상태바
샌디스크, 대용량 맞춤형 메모리 솔루션 ‘SDC’ 발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02.17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 효율적 전송·대용량 메모리 성능 개선

샌디스크(SanDisk)는 이동통신사업자(MNO)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대용량 맞춤형 메모리 솔루션인 SDC(Service Delivery Card)를 발표했다. 샌디스크 SDC는 마이크로SD 카드를 기반으로 한 메모리 솔루션으로, MNO는 SDC만의 특별한 기능을 활용해 데이터의 효율적인 전송과 대용량 메모리 성능을 개선하고,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와 통합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로컬 스토리지를 구성할 수 있다.

이번에 발표된 신규 제품군은 사업자 관리 기능과 함께 핵심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용으로 메모리를 지정할 수 있는 옵션을 함께 제공한다. 소비자를 위한 기본적인 교육은 물론 즉각적인 교육에 대한 사업자들의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각 MNO에 맞춰 맞춤화된 서비스 개발 경험을 샌디스크 SDC에 미리 설치할 수 있어 서비스에 대한 인식 제고 및 채택을 확대할 수 있다.

요람 세더(Yoram Cedar) 샌디스크 OEM 및 기업 엔지니어링 사업부문 부사장은 “샌디스크는 전 세계 MNO의 맞춤화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새로운 고성능 마이크로SD 메모리 솔루션 제품군의 첫 제품을 소개했다”며 “맞춤형 카드는 MNO의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를 강조하고, 최종 사용자들에게 모바일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고 설명했다.

샌디스크 SDC를 통해 MNO는 물리적 미디어 채널을 통해 단말기로 최신 애플리케이션, 콘텐츠를 전달하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SDC는 특별한 패키징, 액세서리 그리고 맞춤화할 수 있는 서비스 개발 소프트웨어를 포함하는 MNO 브랜드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맞춤화 할 수 있다. 또한 샌디스크는 기존 MNO 서비스와 통합할 수 있는 서비스는 물론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프로모션 제안을 미리 설치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새로운 샌디스크 SDC 제품군에는 최신 스마트 카드 웹 서버(SCWS) 기술이 적용됐다. 웹 서버가 임베드된 SDC는 단말기 웹 콘텐츠와 서비스에 필요한 고속 인터페이스와 저장 용량을 제공하는 한편 단말 제조사들은 IP가 지원되는 SDC의 강력한 검색 및 콘텐츠 관리 기능을 활용해 로컬 데이터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세더 부사장은 “글로벌 고속 휴대폰 네트워크 설립으로 새로운 모바일 컴퓨팅 시대가 열려, 소비자들은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그리고 데이터에 대한 접근성을 보다 쉽게 확보하게 됐다”며 “SCWS는 업계 표준 IP 프로토콜을 사용한 본사 SDC로 채널을 제공하고 사업자들의 이러한 신규 서비스 전달을 용이하게 만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