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myLG070, 원클릭 고객센터 오픈
상태바
LG데이콤 myLG070, 원클릭 고객센터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2.16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myLG070 고객들이 번호이동, 서비스 신청 및 변경 업무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전용 와이파이(WiFi)폰 고객센터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센터 오픈은 myLG070의 125만 가입자가 상담원과의 통화를 위한 시간 낭비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고객센터에 접속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이에 따라 myLG070 고객들은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지 않고도 ▲번호이동 신청 ▲가입자 정보조회 ▲요금제 조회 및 변경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 등의 서비스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myLG070폰 고객센터를 이용하려면 전용 단말기의 ‘i’ 버튼을 눌러 ‘아이허브’에 접속한 뒤, 사이버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하면 된다. ‘아이허브’는 뉴스, 날씨, 증권 정보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무선데이터서비스로, 휴대전화의 무선인터넷과 달리 별도의 데이터통화료가 없다.

홈페이지(www.myLG070.com) 고객센터도 간편한 가입 정보 조회, 서비스 신청 및 변경이 가능하도록 해 고객 편이성을 높였다.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이용하려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메뉴에 접속하면 된다.

김종천 LG데이콤 myLG070사업부 상무는 “1등 사업자로서 위상 강화를 위해 고객중심의 서비스 개선 및 차별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