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큐브 ‘아이스테이션D3’ 출시
상태바
디지털큐브 ‘아이스테이션D3’ 출시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9.02.16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슬림형 전자사전·외장 메모리칩 탑재

휴대용 컨버전스기기 전문브랜드 아이스테이션(www.i-station.co.kr)이 최적의 학습환경과 탁월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가진 전자사전 ‘아이스테이션D3’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스테이션D3’는 기존 유딕시리즈의 다양한 기능들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PMP급의 전자사전이다. YBM시사 올인올 및 고려대 중국어 사전 등 총 56종의 풍부한 사전콘텐츠와 인터넷 강의 등 막강한 동영상 재생기능은 물론, 편리하고 유용한 기능들을 추가해 학습성과 사용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테이션은 2월 13일부터 28일까지 약 2주 동안 아이스테이션 홈페이지(www.i-station.co.kr)에서 ‘아이스테이션D3’ 런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D3’ 제품을 구매하여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아이스테이션 쇼핑몰 적립금 또는 YBMsisa.com 5만원 수강권 중 원하는 한가지를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D3’ 가죽 파우치를 30분께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스테이션D3’는 다수의 인터넷 강의 지원으로 수험생들에게 최적의 학습환경을 제공하며, 다양한 코덱과 강력한 동영상 재생능력으로 PMP(휴대용 멀티미디어 플레이어)급의 자연스러운 멀티미디어 구현이 가능하다. 3.5인치 480*320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로 문자표기가 선명하고, 드라마와 영화, 인터넷 동영상 등을 생동감 있게 재현해준다.


또한 영어와 일본어의 경우 철자 입력방식 외에도 단어의 독음을 한글로 입력해도 정확한 검색이 가능한 한국어발음검색 기능을 채택해 한 차원 높은 어학 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후 중국어 서비스도 추가해 영어/중국어/일본어 총 3개 국어의 한국어발음 검색기능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최대 8기가 바이트 용량의 원어민 발음을 지원한다.


콤팩트하고 슬림한 비주얼과 메탈 소재의 세련된 디자인은 휴대성을 더욱 보강했다. 208g의 초경량 무게와 18mm밖에 되지 않는 얇은 두께는 한 손에 가볍게 들어도 부담이 없다. 영문 자판은 노트북용 쿼티(QWERTY) 배열을 채택, 최적의 사용감을 제공하며 기존 유딕시리즈 대비 키를 누르는 속도와 정확성이 월등히 향상됐다.


이 외에도 터치스크린을 이용한 필기인식시스템과 사용자 마음대로 메인 화면을 꾸미는 위젯 기능 등이 추가됐다. 뿐만 아니라 플래시 메모리 기반으로 반응속도, 안전성, 경량화의 최신 트렌드를 모두 갖췄다. Micro SD(SDHC) 지원, SD카드 슬롯 확장을 통해 최대 16G까지 저장공간을 넓힐 수 있어 다량의 컨텐츠 저장이 용이하다.


디지털큐브의 채종원 대표이사는 “‘아이스테이션D3’는 파워풀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2009년형 전자사전 시장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할 제품”이라고 말하며, “지난 해 말, 휴대폰전문기업 텔슨과 합병한 이후, 출시한 신제품인 ‘아이스테이션T3’가 우수한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현대홈쇼핑 독점런칭 방송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데, ‘아이스테이션D3’까지 가세하면 올 상반기 매출 1,000억원, 순이익 50억원은 무난하게 달성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