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사용자 편의성과 디자인 개선 ‘아이토핑 2.0’ 출시
상태바
SK텔레콤, 사용자 편의성과 디자인 개선 ‘아이토핑 2.0’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2.1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 정만원 www.sktelecom.com)은 위젯(Widget) 서비스 아이토핑(i topping)에 ‘나만의 위젯만들기’ 기능을 추가하고, 사용자 편의성과 디자인을 대폭 개선한 ‘아이토핑 2.0’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이토핑은 SK텔레콤이 2008년 8월에 런칭한 모바일 위젯서비스로, 대기화면을 3페이지까지 사용할 수 있는 멀티패널 방식과 웹-모바일 간의 대기화면 연동으로 큰 주목을 받아왔다.
 
아이토핑 2.0은 전용 웹페이지(www.itopping.co.kr)에서 가상 휴대폰에 위젯을 드래그하는 것만으로 실제 휴대폰 대기화면을 설정할 수 있는 웹-모바일 동기화 기능과 모바일 UI 개선 등으로 고객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현됐다.
 
특히 웹블로그나 사이트의 관심정보를 구독해 휴대폰에서 쉽게 볼 수 있도록 위젯으로 만들어주는 ‘나만의 위젯만들기’ 기능과 내 주변에 있는 친구를 알려주는 ‘100m 친구찾기’, 애창곡을 검색할 수 있는 ‘노래방책’ 위젯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토핑 2.0은 **1340+Nate로 접속해 무료(통화료, 정보이용료)로 휴대폰에 설치할 수 있다. 현재 61개종의 휴대폰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향후 출시되는 휴대폰에도 점차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