탠드버그, 모바일 비즈니스 환경 지원 HD 웹캠 출시
상태바
탠드버그, 모바일 비즈니스 환경 지원 HD 웹캠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2.1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탠드버그코리아(대표 박종순 www.tandberg.co.kr)는 ‘마이크로소프트 OCS 2007 R2’에서 최적화된 라이브 영상 회의를 구현하는 최초의 초당 30프레임 720p HD 규격의 웹캠 ‘탠드버그 프리시전HD USB 카메라’ 베타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이는 탠드버그와 마이크로소프트 간 ‘OCS 2007 R2’ 기반 영상 회의에서 발표됐으며, 베타 프로그램을 통해 ‘OCS 2007 R2’ 툴을 사용하는 기업은 최적의 비즈니스 전개를 위한 HD 라이브 비디오 커뮤니케이션에 한 발 다가갈 수 있게 됐다.


‘프레시온HD USB 카메라’는 ‘OCS 2007 R2’를 사용하는 기업 중 최적의 비즈니스 전개를 위해 비디오 컨퍼런싱을 설치하고 싶은 기업을 위한 것으로 고해상도 요소와 함께 최첨단 기술로 구성돼 있다. USB 비디오 클래스 드라이버를 활용한 이 첨단 카메라는 다양한 PC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추가 드라이버나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가 필요 없다. 다른 웹캠, 영상 회의, 혹은 텔레프레즌스 유저들과 즉각적인 연결을 원하는 유저들은 이 카메라를 USB 포트에 꽂기만 하면 된다.


HD를 사용하지 않는 유저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진행 시에도 ‘프리시전HD USB’는 양쪽 모두가 최상의 품질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이미지 화질을 최적화 해 준다. 또한 최고 품질의 HD 비디오는 내장된 프리미엄 노이즈 차단 마이크와 오토 포커스와 함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제품은 모바일 데스크톱뿐 아니라 노트북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프레드릭 할버슨(Fredrik Halvorsen) 탠드버그 CEO는 “이번 웹캠 출시를 통해 완전하게 통합되고 통일된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탠드버그 비전 실현에 한 걸음 더 다가가게 됐다. 탠드버그는 이미 마이크로소프트 OCS 2007 유저들에게 표준에 준하는 텔레프레즌스와 영상 회의 환경을 제공했다”며 “탠드버그 프리시전HD USB 카메라로 ‘OCS 2007 R2’를 사용하는 모바일 사용자는 이제 HD를 통해 최적화 된 비즈니스 전개가 가능하게 됐다. 탠드버그는 점점 더 사용자들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바꾸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