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티베로 RDBMS’ 사용자 의견 수렴 이벤트
상태바
티맥스, ‘티베로 RDBMS’ 사용자 의견 수렴 이벤트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9.02.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소프트(대표 문진일)가 티베로 RDBMS의 고객 확대와 제품 인지도 향상을 위해 사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티맥스소프트는 11일부터 한 달 동안 자 사의 대용량 데이터베이스관리솔루션 ‘티베로 RDBMS’의 전용 사이트(www.tibero.com)를 통해 ‘티베로에게 말해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티맥스소프트는 티베로 RDBMS 사용자와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경청하여 향후 제품 기능 개선 및 추가기능 개발 등에 반영해 나갈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자는 티베로 RDBMS 제품에 대해 평소 궁금했던 사항이나 개선할 점을 ‘티베로에게 말해줘’ 게시판에 질문사항과 건의사항으로 분류하여 작성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PMP, MP3 플레이어, 커피음료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허병근 티맥스소프트 전략마케팅본부장은 “최근 티베로 RDBMS는 외산 제품을 대체할 수 있는 가장 경쟁력있는 국산 DBMS 제품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며, “티베로 RDBMS 사용자들의 애정 어린 의견을 통해 제품의 성능과 신뢰성을 더욱 향상시키는 계기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베로 RDBMS는 지난 2007년 하반기부터 본격 마케팅을 시작해 지금까지 단기간에 150 곳이 넘는 고객사를 확보, 국내 DBMS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최근 정부통합전산센터의 클러스터 DBMS 도입 사업에서 국내 첫 대규모 공급 사례를 확보하고,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에서도 외산 DB를 대체해 기간계 포함 전체 업무에 제품을 공급하는 등 수주 성과를 거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