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매티카, 세일즈포스닷컴 최우수 데이터 통합 툴 선정
상태바
인포매티카, 세일즈포스닷컴 최우수 데이터 통합 툴 선정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9.02.11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일즈포스 위한 온 디맨드 데이터 로더 서비스 선정

인포매티카는 인포매티카 온 디맨드 데이터 로더 서비스가 세일즈포스닷컴 최우수 데이터 통합 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2008년 세일즈포스닷컴 최우수 애플리케이션(Best Apps of 2008)에는 지난 한 해 동안 세일즈포스닷컴의 고객들이 직접 앱익스체인지(AppExchange)에 작성한 제품 평가를 기반으로 하여, 고객의 비즈니스에 가장 큰 영향을 준 제품들이 선정됐다.


이번 2008년 세일즈포스닷컴 최우수 애플리케이션으로는 최우수 데이터 통합 툴을 포함하여 최우수 계약 관리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클렌징 툴, 문서 관리 툴, 마케팅 자동화 툴 등이 선정됐다.


최우수 데이터 통합 툴로 선정된 세일즈포스를 위한 인포매티카 온 디맨드 데이터 로더(Informatica On Demand Data Loader Service for Salesforce)는 세일즈포스 CRM과 운영 시스템 간의 데이터 통합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운영 효율을 향상시킨다. 특히, 온 디맨드 데이터 로더는 기업 내 새로운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의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로 사용이 가능하며, 자동 스케줄링 기능으로 추가적인 수작업을 필요로 하지 않아 편리하고 안정적인 데이터 통합 환경을 제공한다.


한국인포매티카 강석균 사장은 “인포매티카는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세일즈포스닷컴을 위한 여러 온 디맨드 제품군을 출시한 바 있다”며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이런 우수한 제품들을 국내 고객들도 적극 도입하도록 도울 것이며 이를 통해 데이터 통합 프로세스의 운영 효율성을 높여 국내 기업들의 글로벌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2008년 세일즈포스닷컴 최우수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salesforce.com/campaigns/appexchange/winner_best_app_2008.j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