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바꿔라·묶어라·받아라…‘라라라 새출발 페스티벌’
상태바
KT, 바꿔라·묶어라·받아라…‘라라라 새출발 페스티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1.30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전화 공짜·넷북 대박 할인

KT(대표 이석채 www.kt.com)는 새학년 새학기를 맞아 2월 2일부터 3월31일까지 메가패스, 인터넷전화, 메가TV 및 와이브로 고객을 대상으로 메가패스 바꿔라! 묶어라! 받아라! ‘라라라 새출발 페스티벌’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메가패스 고객이 KT 집전화를 사용하면서 KT 인터넷전화를 3년 결합상품으로 가입할 경우 설치비 없이 10만원 상당의 인터넷전화기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매월 기본료 2000원을 면제받는다. 또 메가패스 고객이 와이브로에 가입하면 네스팟 패밀리(집과 네스팟존 에서 무선 초고속인터넷을 사용) 상품이 무료로 제공되며, 메가TV를 3년 약정으로 가입할 경우 매년 1개월 기본료 면제, 설치비 및 셋톱박스 임대료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메가패스 신규 고객은 약정기간에 따라 최대 4년간 매년 1개월 요금이 면제되며, 와이브로 신규 고객에게는 가입비와 1개월 요금을 모두 면제해준다. 특히 삼성, LG, HP 등 최신 인기 넷북을 최대 25만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삼성카드로 구매할 경우 카드 포인트를 이용해 20만~40만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한편 KT는 이번 행사 기간 중 메가패스 및 와이브로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700여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한편 메가패스를 사용중인 고객이 KT 인터넷전화, 메가TV를 추가로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여명에게도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