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무선 컬러 레이저 프린터·복합기 2종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무선 컬러 레이저 프린터·복합기 2종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1.28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무선랜 기능을 내장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무선 레이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

삼성전자가 이번에 출시한 무선 레이 시리즈는 무선 컬러 레이저 프린터 ‘CLP-315WK’와 무선 컬러 레이저 복합기 ‘CLX-3175WK’ 2종으로, 세계 최소형을 자랑하는 레이의 콤팩트한 크기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무선 랜 기능을 추가, 무선에 대해 높아지고 있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적극 반영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무선 레이 시리즈는 무선랜이 내장된 노트PC 등에서 선 없이 바로 연결이 가능할 뿐 아니라, 무선랜 공유기를 사용하면 여러 대의 컴퓨터에서도 선 연결 없이 편리하게 프린트, 스캔 등을 할 수 있다. 또한 PC와 프린터, 복합기를 연결하기 위한 복잡한 배선 과정이 필요 없으며, 이에 따른 제품의 배치 문제도 자연스럽게 해결해 편리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블랙 컬러에 고광택 소재로 테두리를 두른 미려한 디자인과 일반 대화(50dBA)보다도 낮은 수준(45dBA)의 정숙성을 자랑한다. 성능 면에서도 레이저 프린터인 만큼 고품질의 출력이 가능하며, 파일 크기와 상관없이 흑백 분당 16매, 컬러 분당 4매의 고른 출력 속도를 지원한다.

무선 컬러 레이저 프린터 CLP-315WK와 무선 컬러 레이저 복합기 CLX-3175WK의 가격은 각각 28만6000원대, 38만6000원대다.
 
삼성전자 디지털프린팅사업부 전략마케팅팀장 박용환 전무는 “이번에 출시한 무선 레이 시리즈는 소비자들의 무선 환경에 대한 요구를 적극 반영해 기 출시된 레이 모델을 디지털 환경에 맞게 최적화한 제품”이라며 “국내 컬러 레이저 복합기 시장의 90% 이상을 차지하면서 시장 성장을 주도해 나가고 있는 삼성전자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시장 환경에 빠르게 대응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