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캠프 ‘에스-워크’, GS인증 획득
상태바
소프트캠프 ‘에스-워크’, GS인증 획득
  • 오현식 기자
  • 승인 2009.01.21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캠프(대표 배환국 www.softcamp.co.kr)의 가상영역보안솔루션인 ‘소프트캠프 에스-워크(SoftCamp S-Work)’가 소프트웨어 품질인증제도인 GS(Good Software)인증을 획득했다. 에스-워크는 기업 내 중요 정보인 GIS데이터, CAD/CAM등의 설계 데이터, 소스코드 및 오피스 데이터 등 다양한 데이터 포맷에 대한 암호화와 안전한 데이터 작업을 위한 데이터 활용 및 대상 애플리케이션의 보안 연동을 제공, 조직 내 중요 데이터의 유출방지 방안을 제공하는 가상영역보안솔루션이다.


에스-워크는 사용자의 작업 영역을 암호화된 가상보안영역과 일반영역으로 구분해 보안이 필요한 데이터는 보안영역으로만 저장하는 점이 특징이다. 인증된 사용자와 애플리케이션 이외에 보안영역에 접근을 차단함으로써 기업 내 데이터에 대한 유출을 원천 방지할 수 있다.


소프트캠프 배환국 사장은 “GS인증 획득을 통해 국내최초로 가상보안영역 암호화뿐만 아니라 데이터를 활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의 보안연동, GIS엔진(공간DBMS) 보안에 이르기까지의 전 기능에 대해 품질을 인증 받게 돼 제품의 신뢰성을 높이게 됐다”며 “소프트캠프 에스-워크는 다양한 데이터 포맷에 대해 특화된 보안 방안을 제공하기 때문에 GIS를 도입한 공공기관을 비롯한 설계데이터를 사용하는 제조업 및 프로그램 개발 기업 등 폭넓은 시장에서의 수요 확대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