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넷앱, 이노베이션 센터 개설
상태바
한국넷앱, 이노베이션 센터 개설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01.2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데이터센터 환경 맞춰 넷앱 기술 체험

한국넷앱(대표이사 존 피트 www.netapp.com/kr)이 자사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한국 넷앱 이노베이션 센터(NetApp Korea Innovation Center)’를 개설하고 국내 고객 지원을 한층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넷앱 이노베이션 센터는 다양한 시나리오와 환경에 맞춰 데이터센터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필요한 애플리케이션과 솔루션을 갖춘 스토리지 솔루션 센터다. 고객들은 넷앱 이노베이션 센터를 통해 비용부담 없이 가상화, 데이터 중복제거, 씬 프로비저닝 등의 기술을 실제적인 데이터센터 환경에서 체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가상화 도입을 고려하는 고객이라면 넷앱 이노베이션 센터에서 무료로 데이터센터와 같은 환경에서 VM웨어, 시트릭스, 마이크로소프트의 가상화 솔루션 기반 통합 스토리지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최적의 가상화 솔루션과 통합 스토리지를 선택할 수 있는 중요한 테스트를 비용 부담 없이 할 수 있게 된다.


넷앱 이노베이션 센터를 통해 시장이 요구하는 다양한 비즈니스 요구에 맞춰 넷앱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다. 서버 가상화, 스토리지 효율성, 백업 및 복구, D2D 백업, VTL 백업,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테스트, WORM, 데이터 암호화, DR, NAS 가상화 등 시나리오에 따른 시뮬레이션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넷앱 파트너 및 채널은 넷앱 이노베이션 센터를 고객이 원하는 시나리오에 맞춰 특정 애플리케이션을 운용할 수 있는 테스트베드로 활용할 수 있다.


존 피트 한국넷앱 사장은 “국내고객 지원강화를 위해 다양한 비즈니스 요구에 맞춰 넷앱 솔루션의 획기적인 성능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넷앱 솔루션의 장점과 비용 절감 효과를 보다 쉽게 전달하고 전략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