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싸이버테크와 호남시장 공략 ‘맞손’
상태바
퀘스트, 싸이버테크와 호남시장 공략 ‘맞손’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9.01.19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 전완택 www.quest.kr)는 싸이버테크(대표 조성희 www.cyt.co.kr)와 호남 지역 시장 확대를 위해 전략적 양해각서를 체결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제휴로 두 회사는 호남 지역의 ▲금융, 공공, 제조, 유통, 건설, 병원, 교육기관 등 중대형 솔루션 시장에 대한 공동 영업 ▲데이터베이스 관리(Database Management) 솔루션 시장에 대한 제품 공급의 원활한 추진과 성공적 시장확대 ▲사업 기회 공동 발굴 등을 위한 협력관계를 맺게 됐다.


또한 양사는 비즈니스 및 기술 관련 정보 공유, 산업 및 직군 별로 특화된 비즈니스 전개, 전담 조직 구성 등을 통해 지역 고객들의 특화된 요구 사항들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공조체제를 강화할 계획이며, 교육 및 세미나의 공동 참여 등을 통해 신기술 습득 기회를 부여하고 상호 기술력 향상을 도모할 수 있도록 협력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협력은 데이터베이스 관리 솔루션 관련 선도적인 기술과 솔루션 등으로 이미 선두적인 입지를 확고히 한 퀘스트소프트웨어와 싸이버테크의 영업 및 구축 노하우를 활용하여, 호남지역에서의 시장 확대를 위한 공동영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싸이버테크는 퀘스트소프트웨어의 다양하고 전문적인 실제 적용 노하우 및 경험을 토대로 호남 지역의 금융, 공공, 제조, 유통, 건설, 병원, 교육기관 부문 등의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전완택 대표는 “지방 영업 활성화를 위한 첫 번째 단계로 호남 지역에서 시스템 구축 및 유지 보수로 공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싸이버테크와 전략적 제휴를 맺게 됐다. 이번 협력을 통해 퀘스트소프트웨어의 데이터베이스 관리 솔루션과 이의 구축 경험을 지방 협력사를 통해 확대해 나아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싸이버테크는 한국 썬마이크로시스템즈의 리셀러(Reseller), 한국 오라클의 CP(Certified Partner)로서 정보 시스템에 대한 시스템 통합과 관리 및 관련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엔지니어의 전문 기술 교육을 통해 고객의 하드웨어, DBMS 제품구입으로부터 설치, 유지 보수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